로그인회원가입마이페이지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고객센터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태국어 , 푸켓 , 파타야 , 방콕 , 콘캔 , 치앙마이
    NAVER OpenAPI
프렌즈 태국(2024~2025) (최고의 태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최신판 ’23~’24)
안진헌 | 중앙북스 | 20231120
0원 16,920원
소개 관광의 중심지 방콕부터 북부 이싼 지역과 남부 해안의 빛나는 섬까지, 태국 전역을 속속들이 담아낸 단 하나의 가이드북! 믿고 보는 노란 책, 〈프렌즈 태국〉 2024~2025 최신 개정판 태국에서 만나는 생애 최고의 순간! ★ 동남아시아 전문 여행 작가의 노하우로 풀어낸 가장 완벽한 태국 여행법 ★ 방콕, 카오산로드, 치앙마이, 파타야, 푸껫 등 태국의 주요 관광 지역 총망라 ★ 요즘 뜨는 곳! 코로나 팬데믹 이후 새롭게 떠오른 핫스폿은 물론 숨은 명소까지 전격 소개 ★ 똠얌꿍, 쏨땀, 팟타이, 뿌 팟퐁 까리, 쑤끼 등 미식 여행을 위한 태국 음식 가이드 ★ 일정별, 여행 스타일별 루트와 함께 들르면 좋을 근교 여행지까지 맞춤형 코스 추천 ★ 육로를 통한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 주변 국가 여행법 소개 ★ 태국 주요 도시별 상세 지도 107개 ★ 현지 발음과 가장 유사한 지명 표기 & 현지인과 소통하는 태국어 여행 회화집 수록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27880097
누워서 가는 태국여행 (특파원 체험담)
김인영 | 북랩 | 20130530
0원 14,400원
소개 이 책은 방송기자 출신인 저자가 특파원으로 3년간 태국에 머물렀을 때의 기록을 바탕으로 기자의 눈으로 바라본 태국, 기자가 겪은 태국을 생생하게 풀어내고 있다. 익히 알고 있는 주마간산식으로 대충 훑어보는 여행이 아니다. 그야말로 오만 군데를 돌아다니며 세상사를 꼼꼼하게 관찰하는 기자가 본 태국의 아름다운 풍광과 웃음이 많은 태국 사람들의 모습은 독자들이 새로운 시선으로 태국을 바라볼 수 있게 하고 미처 알지 못했던 태국의 신비로움과 편안함을 한껏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하기 편안한 나라, 지치고 힘든 영혼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라, 시간이 강물과 같이 유유히 흐르는 나라. 이렇게 태국은 바쁜 도시의 일상에 상처받고 지친 여행객들을 강렬하게 유혹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8666736
두 남자의 거침없는 태국여행 (두 남자의 수다액션 블록버스터 여행에세이)
김강우^이정섭 | 페이퍼북 | 20120703
0원 13,500원
소개 한 편의 블록버스터같은 두 남자의 시끌벅적 여행기! 영화배우 김강우와 영화감독 이정섭, 두 남자의 좌충우돌 태국 여행기『두 남자의 거침없는 태국여행』. 나만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영화를 시작했다는 배우 김강우와 그의 아이러니함에 반해 척 제작 영화에 주연으로 낙점했다는 영화제작자 이정섭. 이 두 남자의 태국 여행기를 담아낸 책이다. 한 달 동안 3회 이상의 태국 여행을 다녀오면서 그들은 그동안 정의되었던 자신을 넘어 새로운 ‘나’를 만난다. 트렌스젠더와 불교로 대표되는 아이러니 나라 태국에서 세계 최고의 물 축제인 송끄란을 경험하며 두 남자는 자신에게 축복을 선물한다. 인생을 고민하고, 가족을 사랑하며, 영화에 미쳐있는 두 남자 김강우와 이정섭의 속내는 태국의 곳곳에서 들어본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7148172
프렌즈 태국(’19~’20)(Season 6) (최고의 태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안진헌 | 중앙북스 | 20190527
0원 25,200원
소개 “눈부신 바다와 보석 같은 섬, 싱그러운 열대 우림, 고색창연한 사원의 나라” 동남아시아 휴양의 중심지, 태국으로 떠난다! 태국을 집처럼 드나든 베테랑 여행작가가 직접 취재하고 쓴 태국 여행의 모든 것 가이드북의 정석, 『프렌즈』가 소개하는 최고의 태국 여행법!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27810179
프렌즈 태국(’18~’19)(Season 5) (최고의 태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안진헌 | 중앙북스 | 20180801
0원 0원
소개 “마음을 치유하는 고색창연한 사원, 아름다운 섬과 해변을 간직한 나라 동남아시아 휴양의 중심지, 태국” 여행 가이드북의 정석, [프렌즈>가 소개하는 최고의 태국 여행법! 태국의 최대 도시 방콕부터 카오산 로드, 파타야, 치앙마이, 푸껫까지 태국 전역을 속속들이 담아낸 단 하나의 가이드북 『프렌즈 태국』 2018~2019 최신 개정판! 『프렌즈 태국 ’18~’19』가 특별한 이유 8가지! ■ 동남아시아 전문 여행 작가의 노하우로 풀어낸 가장 완벽한 태국 여행법 ■ 방콕·카오산로드·치앙마이·파타야·푸껫 등 태국 최대 관광지 총망라 ■ 요즘 뜨는 곳! 태국 현지에서 인기 있는 핫스폿은 물론 숨은 명소까지 전격 소개 ■ 돔얌꿍·쏨땀·팟타이·뿌 팟퐁 까리·쑤끼 등 미식 여행을 위한 태국 음식 가이드 ■ 일정별, 여행 스타일별 루트와 함께 들르면 좋을 근교 여행지까지 맞춤형 코스 추천 ■ 육로를 통한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 주변 국가 여행법 소개 ■ 태국 주요 도시별 상세 지도 107개와 휴대용 전도 별첨 ■ 현지 발음과 가장 유사한 지명 표기 & 현지인과 소통하는 태국어 여행 회화집 수록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27809517
[태국 여행기: 푸켓, 치앙마이, 치앙라이] 깨달음은 상투의 길이에 비례한다 (푸켓, 치앙마이, 치앙라이)
송근원 | 부크크(bookk) | 20230202
0원 16,100원
소개 태국 여행은 80학번 제자인 홍00 사장이 문00 사장 부부와 함께 우리 부부를 초청하여 2011년 2월 푸켓을 방문한 것이 처음이었다. 물론 1990년이든가 처음 유럽 여행을 갔을 때 태국 방콕에서 비행기를 갈아타며 약 6시간의 여유가 있었는데, 가이드가 일행을 이끌고 공항 밖으로 나가 알카자 쇼를 보여주고, 어떤 유명한 해산물 식당으로 가 저녁 식사를 한 적이 있긴 하지만······. 그리고 그때 본 알카자 쇼에 나오는 여자들이 얼마나 이쁜지가 기억이 난다. 이 여자들은 쇼가 끝난 후, 극장 출구에 나란히 서서 관객들에게 배웅 인사를 하였는데, 그때 가이드 말이 문화적 충격으로 다가왔다. “이들은 여자가 아니라 여자가 되고 싶어 하는 여장 남자들”이라는! 이때 처음으로 태국엔 성전환한 사람들, 특히 남자들이 여자가 되고 싶어 열심히 아르바이트 하여 모은 돈으로 병원에서 그것을 거세하고 여성 호르몬 주사로 가슴을 키우고, 여장을 하고, 그리고 돈벌이로 이런 쇼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사람의 성 정체성이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볼 수 있도록 만든 사건이라면 사건이었다. 그리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해산물 음식점엔 살아 있는 게며, 새우며, 바다가재며 생선들이 진열되어 있어, 그것을 사서 음식을 주문하면 요리를 만들어 준다는 것 역시, 그 음식점의 크기와 함께 처음 경험해보는 것이었고, 주문한 요리를 잘 먹었던 것이 기억난다. 또한 태국엔 습지가 많아 뱀이 많다는 것도 그때 알았다. 물론 태국이 불교국가이고, 휘황찬란한 사원이 많다는 것은 미리 알고 있었지만, 사진으로만 보았을 뿐 실제로 보지는 못하였다. 동남아 여행이 비교적 비싸진 않았으나 태국을 방문할 기회는 별로 없었다. 이러한 기억들이 태국 방문에 대한 욕망을 자극하지 않은 것은 아니었지만, 차일피일 기회만 엿보던 차에 홍 사장의 초청으로 본격적인 관광이 이루어진 것이다. 비행기 표만 우리가 부담하고 태국에서의 체류 일정은 숙식 모두 홍 사장이 대접한 것이어서 이 글을 쓰면서도 홍 사장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다행히 푸켓 방문은 조금씩 느낀 것을 기록으로 남겨 놓아 여기에 옮길 수 있었다. 그저 며칠 동안 느낀 거고 본 것을 기록해 놓은 것이어서 별로 분량이 나가지 않아 2011년 처음 글을 정리해 놓았으나 발표할 만한 것은 아니었다. 그리고 5년 후인 2016년 2월, 음력설을 며칠 남겨 두고 치앙마이-치앙라이 4박 6일에 5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여행 상품이 나온 것을 보고, 컴퓨터를 켜서 클릭, 클릭 하여 순식간에 돈까지 다 치러 버렸던 것이다. 치앙마이는 태국의 옛 왕조의 수도였고, 언젠가는 반드시 가 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늘 있었는데, 이런 싼 상품이 나오고, 게다가 대한 항공을 이용한 부산 출발 상품이어서 망설일 필요가 없었던 것이다. 사실 여행을 하고 싶어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여비 등 돈 때문이기도 하지만, 사실은 이것저것 걸리는 게 떠올라 마음의 결심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런 걸 잘 알기 때문에 일은 한 순간에 저질러야 한다는 게 내 지론이다. 어렵게 생각하면 한없이 어려운 것이고, 행동이 앞서면 그 다음은 그 다음으로 진행되게 되어 있는 것이 인생의 법칙이다. 컴퓨터와 손가락 하나와 카드만 있으면, 순식간에 해결될 것을 사람들은 고민한다. 여행하고픈 분들에게 간곡하게 당부한다. 일단 저지르라고! 그렇게 하여 치앙마이와 치앙라이, 골든 트라이앵글 등을 이번에 경험하게 된 것이다. 비록 겉핥기에 불과한 여행일지라도······. 허긴 완벽히 다 알고 한다면, 그것도 또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그러나 모르면서 부딪는 것도 여행인 것이다. 이런 여행에는 더 많은 충격과 경험이 덤으로 따라온다. 그러니 알던 모르던 경험하시라!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41014353
프렌즈 태국(’17~’18)(Season 4) (최고의 태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 여행 가이드북, Season 4 ’17~’18)
안진헌 | 중앙북스 | 20170302
0원 0원
소개 [프렌즈 태국(2017-2018)(Season 4)]은 방콕, 푸껫, 파타야, 치앙마이, 꼬 싸무이 외 56곳을 다룬 태국 여행 가이드북이다. 태국 여행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였고, 태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핫플레이스를 깊이 있게 소개한다. 예산별, 일정별, 여행 스타일별, 함께 들르면 좋을 근교여행 등 맞춤형 코스 추천을 포함했으며, 육로를 통한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등 주변 국가 여행 및 이동 방법까지 소개한다. 아울러 현지 발음과 가장 유사한 지명 표기와 현지인과 소통하는 태국어 여행 회화집도 담았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27808435
여행 태국어 (가방에 쏙! 한눈에 쏙!)
코트립 편집부 | 혜지원 | 20231023
0원 11,700원
소개 가방에 쏙 넣고 떠나면, 여행지가 한눈에 쏙 들어오는 가장 실용적인 여행 태국어 회화 ◇ 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설정했어요. 관광, 쇼핑, 맛집, 뷰티, 엔터테인먼트, 호텔 총 6가지 테마로 각 상황에서 쓸 수 있는 여행지의 실용 회화를 담았어요. 공항 이용, 대중교통 이용, 환전, 택배 발송 등의 상황들도 다양하게 다루고 있으니 필요한 상황에 가방에서 쏙 꺼내서 바로 펼쳐볼 수 있어요. ◇ 상대의 말도 알 수 있도록, 현지인들의 답이나 질문도 담았어요. 자신있게 말은 걸었지만 상대방의 대답을 못 알아듣는 상황이 생기면 안 되겠죠. 이 책에서는 내가 하고 싶은 말뿐 아니라 현지인의 질문이나 대답도 함께 담고 있어 책을 참고해 현지인과 용이하게 대화할 수 있어요. ◇ 다양한 일러스트와 사진으로 설명을 더했어요. 중요한 것은 의사소통! 관광지, 음식, 옷, 색깔 등 사진과 일러스트가 충분히 있으니 상대방이 내 말을 못 알아듣는 경우, 원하는 일러스트를 보여 주며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글자만 보고 그 단어가 가리키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어려울 때도 도움이 된답니다. ◇ 아는 만큼 보인다, 여행지의 정보 여행에 필요한 언어뿐만 아니라 방콕, 치앙마이, 푸껫 등의 다양한 관광지 정보를 담았어요. 각 지역의 대표적인 장소와 배경도 설명되어 있어 태국의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고, 어디서든 자신감 넘치게 여행지를 즐길 수 있답니다. ◇ 한글 발음 표기와 영어 병기 태국어를 읽을 줄 몰라도 괜찮아요. 한글로 발음을 표기해 두었으니 현지에서도 자신 있게 말을 걸어 보세요. 문장에서 일부 단어만 변경하고 싶을 때는 참고 페이지에 있는 단어를 넣어 읽으면 같은 패턴의 문장을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답니다. 태국어로 대화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병기된 영어로 대화를 시도해 볼 수 있어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7640611
바로톡 여행 태국어 (태국 핫플레이스 50)
최가을 | PUB.365 | 20240329
0원 15,120원
소개 태국에서 꼭 들러 봐야 하는 핫플레이스 50곳을 미리 가보는 여행 태국어회화 책입니다.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등 핫플레이스 위치를 지도에 콕콕! 표시해 두어 여행하듯 쉽게 공부할 수 있게 만든 태국어 회화책! 각각의 핫플레이스에 담긴 역사와 문화, 배경 등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 여행하면서 만나게 되는 여행 태국어 회화까지 정복할 수 있습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2431598
여행 태국어 (급할 때 바로 찾아 말하는)
옹지인^시원스쿨어학연구소 | 시원스쿨닷컴 | 20190510
0원 8,820원
소개 태국어 하면!!!~ 시원스쿨 여행태국어~! 태국어 1도 몰라도 말이 술술~~ 어떻게 말이 나오냐고요?? 원하는 문장을 바로 찾아 한국어 독음으로 읽으면 끝!!!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1502427
12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