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마이페이지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고객센터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파타야 , 콘캔 , 치앙마이 , 방콕 , 푸켓 , 태국어
    NAVER OpenAPI
25박 26일 치앙마이 불효자 투어 (대환장 치앙마이 한 달 살기)
박민우 | 도서출판박민우 | 20240106
0원 17,100원
소개 “다시는 오지 맙시다. 아니, 꼭 다시 옵시다.” 효자가 되고 싶었던 불효자의 처절한 울부짖음, 그런데 왜 재밌지? 왜 눈물이 나지? 치매 초기 아버지, 무릎 시큰 어머니, 예민보스 아들이 치앙마이 한 달 살기에 도전하다. 「EBS 세계 테마 기행」 태국, 보르네오, 콜롬비아 등에 출연, 입담을 과시하던 여행작가 박민우가 새 책으로 돌아왔다.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 등으로 여행서 시장을 뒤흔들었던 박민우가 철이 들었다. 부모님이 걸어 다니실 수 있을 때, 효도란 걸 해보자. 흔한 여행 말고 한 달 살기를 해보자. 통장 잔고 200만 원, 찢어지게 가난한 형편에 부모님을 모시고 치앙마이 한 달 살기를 결심한다. 하늘도 무심하시지. 효자 노릇 좀 해보겠다는데 어찌 이렇게 시련만 주시는지. 싫다. 맛없다. 집에 가련다. 선을 넘어선 치매 초기 아버지의 투정과, 그래도 아버지는 하늘, 유교 어머니의 끔찍한 남편 사랑이 아들을 궁지로 몬다. 여행작가 중에서도 시조새로 대접받는, 베테랑 여행자 아들은 고집불통 부모님께 완패한다. 부모님은 부모님대로 억울하다. 가방끈 좀 길다고, 부모 머리 꼭대기에서 가르치려 드는 아들은 그저 자기만 잘났다. 자기만 예의범절 깍듯한 신사다. 그 아들 누가 키웠나? 은혜도 모르고, 찧고 까부는 놈이 내 아들이라니. 쩝쩝 소리 좀 내지 말고 드세요. 길에서 침 뱉는 거 아니에요. 좋게 말하면 덧나나? 사람 많은 데서 망신을 주는 배은망덕 아들. 매일 보던 어머니, 아버지가 맞나 싶게 돌변한 부모님 덕에 자칭 여행 고수 박민우는 시름시름 앓기 시작한다. 정신은 가출한 채, 의욕 증발 눈빛과 몸짓으로 시간이 빨리 가기를 기도하고 또 기도하는 애처로운 좀비가 된다. 이보다 처절한 26일은, 단언컨대 오십 평생 한 번도 없었다. 전쟁보다 지긋지긋하고, 역병보다 혹독한 하루하루를 어찌 말로 다 설명할까? 그 지독한 하루하루를 보태지도, 빼지도 않은 채 순례자처럼 써 내려간 기록물이다. 저자는 자신한다. 지금까지 읽었던 최고의 책과 비교해 보라고, ‘25박26일 치앙마이 여행기’는 여행기의 레전드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8579805
삶을 바꾸는 힘 감사 (95명이 드리는 감사기도)
치앙마이 제3한인교회 | 드림북 | 20230401
0원 9,510원
소개 - 95명의 성도가 드리는 감사형 기도 집 - 몇백 명, 몇천 명, 몇만 명이 모이는 교회는 있다. 많은 사역자가 동역하는 교회도 많다. 저서가 수십 권에 달하는 목사도 있다. 여기 전 성도가 참여해 기도 집을 발행한 교회가 있다. “치앙마이 제3한인교회”는 우리의 기도부터 변화되길 바라며, ‘감사형’으로 기도문을 써서 드려보자고 했다. 어린아이부터 나이 많으신 어른, 멀리 사는 영적 대가족까지 순종했다. 나의 기도가 영적 유산이 되길 바라고, 이 책을 사서 읽는 성도들의 기도도 감사형으로 변화되길 바라는 간구를 담아 출판했다. 서로 잘 알고 교제할 정도의 교회여서 할 수 있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614511
지금, 치앙마이 (치앙라이·빠이)
오상용^성경민 | 플래닝북스 | 20230605
0원 13,830원
소개 일상에 쉼표가 필요할 때, 힐링의 도시 치앙마이로 떠나자! 대표적인 힐링 여행지이자 한 달 살기의 성지, 치앙마이. 대자연과 화려한 사원을 품은 도시, 치앙라이. 깊은 산골짜기 속에 숨은 진주 같은 마을, 빠이. 그곳에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다!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나에게로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 치앙마이, 그곳에서 놀고 먹고 쉬어라! 태국 북부의 작은 도시 치앙마이는 휴식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힐링 여행지’이다. 아름다운 대자연과 고유의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저렴한 물가, 좋은 치안, 가성비 넘치는 숙소와 맛집, 자유롭고 붐비지 않는 분위기가 더해져 한국 여행자들에게도 ‘한 달 살기’로 유명해졌다. 〈지금, 치앙마이·치앙라이·빠이〉는 이러한 치앙마이뿐만 아니라 인근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인 치앙라이와 빠이까지 그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소문난 맛집, 감성 넘치는 카페, 그리고 제대로 된 힐링을 위한 스파와 요가, 쿠킹 클래스 정보까지 치앙마이 여행 트렌드를 제대로 담았다. 특히 주요 여행지의 VR 영상을 통해 더 생생한 현지 모습을 보여 준다. 〈지금, 치앙마이·치앙라이·빠이〉와 함께 느긋하고 여유로운 치앙마이의 매력 속으로 빠져 보자. 지금, 당장 떠나도 문제없어! 심플하지만 알찬 〈지금 시리즈〉 세계여행은 지금부터! 〈지금 시리즈〉와 함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보자. 쉬러 가는 여행인데 계획부터 머리 아프게 하는 여행에 질렸다면, 〈지금 시리즈〉를 선택하자. 여행 초보자도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정보를 담았다. 또 처음 떠나는 여행의 두려움을 떨쳐 주기 위해 책 속의 모든 여행지가 담긴 구글 맵 서비스를 제공한다. 책과 함께 여행의 친절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아무런 준비가 없어도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때, 〈지금 시리즈〉와 함께 하자. 두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여행이 편안하고 즐거워질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6835629
여행자의 편지 치앙마이
문희정 | 문화다방 | 20201105
0원 13,500원
소개 여행지에서도 글쓰기는 계속되겠지만, 일을 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자는 엽서를 썼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신청자를 받아서 작은 선물과 함께 여러 장의 엽서를 보내겠다 약속했지요. 그렇게 시작한 ‘여행자의 편지 프로젝트’는 주제와 마감이 없는 진정 자유로운 글쓰기였습니다. 〈여행자의 편지〉는 그 엽서의 글을 모은 책입니다. 다음 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모르겠지만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5148264
바닷마을 책방 이야기
치앙마이래빗 | 남해의봄날 | 20200520
0원 10,370원
소개 어릴 적에 마음에 품었던 책방지기의 꿈을 찾아 통영 외딴 바닷마을 책방으로 향한 열매의 좌충우돌 책방지기 성장기! “바닷마을 책방의 신입 책방지기 ‘열매’ 인사드려요!” 매일 반복되는 출근지옥, 고양이 손이라도 빌리고 싶을 정도로 바쁜 업무. 큰 어려움은 없는 일상에도 불구하고 이유를 알 수 없는 상실감을 느끼던 평범한 직장인 열매에게 의문의 채용 공고가 도착한다. 어릴 적 꿈인 책방지기를 떠올리게 하는 통영 바닷마을 책방의 책방지기 채용 공고를 보고, 무언가에 홀린 듯 충동적으로 통영으로 떠난 열매. 정원 잡초 뽑기가 책방지기의 주요 업무인 것도 수상한데, 드래곤볼을 모으러 전국 책방 순례를 다녀와야 한다니. 열매는 과연 이 미션들을 수행하고 노련한 책방지기로 성장할 수 있을까? 바닷마을 책방에서 일어나는 책과 사람, 이를 둘러싼 책방지기의 코믹과 감동을 넘나드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바닷마을 책방 이야기〉는 통영 바닷마을에 자리한 책방을 모델로 삼아 인스타그램에 반년 넘게 연재한 웹툰으로, 이 책에는 기존 공개된 17편의 에피소드 외에 제주, 부산 책방 순례를 다루는 새로운 에피소드 3편을 추가하여 이야기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5823423
코쿤카 (당신의 치앙마이는 어땠나요?)
김현경 | 웜그레이앤블루 | 20200701
0원 10,800원
소개 “당신의 치앙마이는 어디인가요?” 두 번의 겨울의 치앙마이에서 만난 사람들과 나눈 이야기, 그 기록을 손으로 그려 남겼습니다. 기내용 캐리어 겨우 반 쪽을 채워 떠났습니다. 서울로부터의 도피와도 같았던 여행, '아무 준비도, 생각도 없었기 때문에' 우연에 기반한 편견 없는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치앙마이에서 두 번의 겨울을 보낸 후 현경은 자신이 느낀 치앙마이와 다른 사람들의 치앙마이가 꽤 다르다는 걸 알았습니다. 치앙마이에서 현경을 사로잡은 건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장기 투숙자들, 현지인들, 이주민들, 디지털노마드들과 주로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치앙마이라는 환경이 만들어낸 사람들의 삶을 바라본 한 달의 기록을 전합니다. 일상에 지친, 수많은 연결과 책임에 무너져 내릴 것만 같은 사람들의 마음을 치앙마이의 순간들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같이 술 한 잔, 맛있는 음식에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은 느슨한 시간을 보내요, 우리.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6235864
치앙마이래빗의 태국 요리 여행 (똠얌꿍부터 디저트까지, 태국 음식 더 맛있게 먹고 요리하는 법)
치앙마이래빗 | 옐로브릭 | 20191224
0원 14,690원
소개 이번엔 방콕 요리학교! 《치앙마이 그녀를 안아 줘》 작가 치앙마이래빗의 좌충우돌 태국요리 수업 일기 이제 태국 여행이 두 배 더 맛있어진다! ● 그림과 웹툰으로 재미있게 읽는 정통 태국 쿠킹클래스 체험기 ● 태국 요리를 즐기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다채로운 향신료와 양념, 그리고 매혹적인 음식 문화를 쉽게 소개한 책 ● 초대 음식으로도 좋은, 현지 맛 그대로 담은 태국 요리 레시피 15가지 수록. 깡깡깡 절구질로 만드는 커리 페이스트, 세계 3대 수프 ?얌꿍, 독특한 역사가 녹아 있는 쌀국수,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아유타야 디저트 여행… 치앙마이래빗이 현지 정통 요리학교에서 배운 태국 대표 요리와 매혹적인 태국 음식 이야기, 그리고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까지. 재미있게 배우고 더 맛있게 즐기는 태국 여행이 시작됩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9363031
치앙마이, 그녀를 안아 줘 (태국의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여행지 치앙마이 골목살이 이야기)
치앙마이래빗 | 옐로브릭 | 20150920
0원 12,960원
소개 유명 관광지를 급하게 '찍고' 돌아오는 여행 대신 골목을 느릿느릿 걷고 변화하는 날씨를 만끽하며 머무는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다. 태국 치앙마이는 가까운 거리, 도시와 자연의 공존, 합리적인 물가, 창의적인 문화 인프라 등 중장기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도시다. 남편은 번역가, 아내는 작가 지망생인 부부가 지친 서울 생활을 잠시 뒤로 하고 태국 북부의 도시 치앙마이에서 쓴 '일상으로 머무는 여행기.' 쉼과 재충전을 위해 무작정 찾아온 이 도시는 예상치 못한 기쁨과 낭만, 우정을 가득 품은 곳이었고, 이들은 자연스럽게 치앙마이 동네 주민이 되어 간다. 여유롭고 상냥한 사람들, 안온한 날씨, 전통과 현대가 독특하게 어우러진 문화, 다채로운 음식, 자유로운 예술가들과의 사귐 등 매력 만점 치앙마이 라이프를 재미있는 문체와 귀여운 일러스트로 소개하는 책이다. 커피향 가득한 골목, 친근한 예술가들, 꽃과 새들의 도시 치앙마이에서 이제 나만의 성장담이 시작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5371839
지금, 치앙마이 (치앙라이)
오상용^성경민 | 플래닝북스 | 20181115
0원 0원
소개 숨 쉬는 역사와 문화를 마주하며, 대자연 속에서 물드는 지금 치앙마이로 떠나자! 자연과 어우러진 역사의 단편 속 주인공인 화려한 사원들이 경이로움을 주고, 힐링 여행에 최적화 된 곳곳이 수미의 한 장면 한 장면을 연출하는 맛집과 카페들, 그야말로 지상 낙원이라 부르고 ‘치앙마이’라 쓸 수 있는 그곳의 매력을 탐하자.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1655130
인조이 치앙마이 (항동ㆍ매림ㆍ치앙다오ㆍ치앙라이ㆍ빠이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맹지나 | 넥서스BOOKS | 20190425
0원 14,260원
소개 힐링과 낭만이 숨 쉬는 치앙마이 태국 문화의 꽃, 고대 란나 왕국의 숨결과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을 품은 북방의 장미. 소확행의 도시, 치앙마이로 떠나자! 느린 여행이 주는 여유와 자연 속에서 누리는 편안함…. 느림의 미학을 몸소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도시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호사 역시 즐길 수 있는 곳, 치앙마이. 물가는 믿을 수 없이 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다채로워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여행자가 몰려드는 여행지이다. 여행지의 다채로움만큼 는 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하루를 흘려보내고 싶은 사람,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 수많은 사원을 오가며 관광 중심의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최신 정보들을 알차게 담았다. 또한 치앙마이뿐 아니라 치앙마이 못지않게 매력 넘치는 근교 지역 다섯 곳을 알뜰하게 수록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치앙마이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마음껏 느끼다 돌아오고 싶다면, 지금 와 함께 떠나자.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9432775
12345